총 게시물 151건, 최근 0 건
 

0502 목회서신 (10번째)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2020-05-02 (토) 19:57 조회 : 292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마다 놀라운 은혜와 축복하심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우리는 오늘 온가족월삭예배를 드리면서 말할 수 없는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긴 연휴에 3개월 만에 드리는 온가족 월삭예배라 얼마나 모일까 은근히 조심스러운 마음이었는데, 어린 아이로부터 많이 분들이 본당에 꽉 채워주셔서 얼마나 좋았는지 제가 흥분이 되더라고요. ㅎ
여러분들이 예배를 드리는 모습에서 이제 내일부터 드리는 모든 예배에 대한 기대를 크게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감사한 것은 제 7여전도회 회원들이 예배위원들로서 적극적으로 헌신해 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새벽기도회가 이번 주부터는 매일 기도회에 참석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새벽기도가 회복되고 있음에 감사를 드리며, 새벽기도회에 나누었던 말씀들을 음성파일로 보내드리는데 많은 분들이 하루의 시작을 말씀과 기도로 시작하고 있음에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금주부터 주일예배를 조금 더 영감 넘치는 예배로 준비하여 새롭게 드리게 됩니다.
내일은 어린이주일로, 다음 주일은 어버이주일로 드려집니다.
다시 한 번 가정의 소중함을 깨닫고 여러분의 가정이 화목하고, 축복된 가정으로 든든히 세워지게 되기를 바랍니다.

특히 8일(금) 오후 7-8시까지는 소그룹리더 모임을 다시 가지게 되며, 8시부터는 심야기도회로 모이게 됩니다. 심야기도회가 얼마나 은혜롭고 좋은지는 이미 소문이 났습니다. ㅎ
오시면 은혜 듬뿍 받으시고, 심령의 문이 열리고, 기도의 문이 열리고, 축복의 문이 활짝 열리게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만만한 준비를 하고 있으니 무조건 나오십시오.
지금은 기도할 때에, 은혜 받고 능력 받아 주신 사명을 감당해야 할 때가 바로 지금입니다.

내일 주일을 맞이하여 오늘까지 목회서신을 보내 드리고 모든 예배를 정상화하고자 합니다.
성령님의 도우시는 은혜가 여러분 가운데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2020년 5월 2일

              어린이주일을 기다리며, 내일 교회에서 뵙기를 소망합니다.
              주의 크신 사랑으로 여러분을 사랑하는 박기철 목사